나는 300lbs가 넘는 무게 – ‘뚱뚱한 친구’

나는 300lbs가 넘는 무게 – ‘뚱뚱한 친구’가되어 여성을 원망하게 만들었습니다.’
나에게 어린 시절은 한마디로 말하기 어려웠다. 저는 사우스 캐롤라이나의 시골에서 자랐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시대에 뒤떨어졌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전형적인 미국 고등학교 영화 같았다. 아이들은 잔인할 수 있고 나는 학교에서 따돌림을 당했습니다. 나는 구타를 당하고 계단을 내려갔다.

나는 300lbs가

나는 끊임없이 외면당했고 나 자신을 견딜 수 없었습니다. 꽤 거칠었다.

나는 300lbs가

다섯 살 때부터 살이 찌기 시작했다. 나는 충격적인 사건을 겪었고 음식을 대처 메커니즘으로 사용했습니다.

나는 음식을 먹으면 기분이 좋아지고 식료품 저장실에는 항상 신선한 케이크가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나는 그들을 압도할 수 있었고 아무도 그것에 대해 아무 생각도 하지 않을 것입니다.

13살이 되었을 때 나는 40 사이즈 바지를 사고 있었습니다. 고등학교에 입학했을 때 몸무게가 약 300파운드였습니다.

나의 십대 시절은 정말 형편없었다. 끔찍하게 왕따를 당하고 있었습니다. 누군가가 하루에 한두 번 등 뒤에서 말하게 하는 것과 농담의 연속적인 펀치 라인이 되는 것은 완전히 다른 경험입니다.

그 괴롭힘으로 인해 지금도 겪고 있는 트라우마가 있습니다.

괴롭힘을 당하면서 특히 9학년 이후에는 더욱 은둔하게 되었습니다.
나는 대안학교에 보내졌고 그곳에서의 괴롭힘은 특히 가혹했다. 그것은 소년원에 보내지기 전의 단계였으며 그곳의 일부 아이들은 잔인하고 비열할 수 있었습니다.

내 인생에서 내가 감정을 가지고 있었던 모든 여성 중에서, 그것은 보답을 받은 적이 없습니다. 약 15명에게 물어보았지만 모두 거절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그 두 사람은 왜 둘 다 지나칠 수 없는 내 모습이라고 말했다.

‘뚱뚱한 친구’라는 낙인은 고등학교 입학 당시 친구로부터,
또는 오히려 내가 그 당시 친구라고 생각했던 누군가가 항상 내가 무겁거나 크다고 농담을 던졌습니다. 농담에 비유적인 공을 굴리면 학교 수업이 끝날 때까지 농담이 멈추지 않았습니다.

과체중, 고립된 십대의 어두운 면
십대 초반에 비디오 게임을 꾸준히 했고 온라인에서 인종차별적 비방을 처음 들었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혐오스러운 견해의 온상이었습니다. 너무 젊고 감수성이 풍부하여 필터링되지 않은 인터넷 액세스가 저에게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more news

그리고 청년으로서 저는 극우 정치 평론가들의 말을 듣기 시작했고 여러분이 소위 말하는 어두운 유머 감각을 발전시켰습니다.

나는 또한 마약과 알코올을 도피의 한 형태로 사용했으며 일부 그늘진 사람들과 관련되었습니다.

Alt-right 온라인도 체중 때문에 너무 고립되고 외로웠고 갑자기 힘이 생겼기 때문에 매력적이었습니다.

무력감을 느끼다가 권력을 되찾을 수 있다고 말하는 누군가가 나타납니다.

권리를 박탈당하고, 쫓겨나고, 그렇게 무시당하는 사람이 그 길로 떨어지는 것은 매우 쉬운 일이었습니다.

형제애가 있습니다. 내가 겪은 일을 이해해 준 사람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