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은 큰 가게들과 부유한 사람들에게 매우 즐거운 계절이 될 수 있다.

그것은 큰 가게들과 부자들의 즐거운 계절이다

그것은 즐거운 계절이 될수있다

가장 중요한 휴일 쇼핑 시즌을 맞아 투자자들은 큰 우려를 해왔는데, 이는 공급망 문제로 인해 빈 진열대가 생겨 경제가
대유행으로부터 회복함에 따라 소매상들이 장난감, 가전제품 및 기타 품목에 대한 엄청난 수요를 이용하는 것이
불가능해질 것이라는 것이다.

대답은 “아니오”인 것 같습니다. 적어도 당신이 월마트나 홈디포와 같은 거대한 회사라면 말이죠.
무슨 일인가: 대형 소매 체인점들은 아시아로부터 상품을 운송하기 위해 자체 선박을 전세 내고, 여분의 상품을 비축하고,
병목 현상을 완화하기 위해 그들의 넉넉한 주머니와 광범위한 공급 업체 목록에 의존하고 있다.

그것은

그 전략은 효과가 있는 것으로 보인다. 월마트는 다만 지난 10월까지 3개월 동안 최소 1년 이상 문을 연 미국 매장
매출이 2020년 같은 기간보다 9.2% 늘었다고 밝혔다. 그 회사는 연중 영업 지도를 강화했다. 홈디포(HD)는 동일 매장
매출이 전 세계적으로 6%, 미국에서 5.5% 이상 증가했다고 밝혔다.
존 퍼너 월마트 미국 최고경영자(CEO)는 8일 “우리는 올해 초 혼잡과 공급망 압력에 대비하기 위해 많은 조치를 취했다”고 말했다.
월마트의 재고 수준은 연휴 기간 연장에 대한 기대감으로 회사가 비축함에 따라 지난 분기에 비해 11.5% 증가했다.

주가는 당초 화요일에 상승했으나 2.6% 하락하며 마감했다. 홈디포의 주가는 5.7% 반등했다.
뒤로 물러서기: 이 결과는 선박을 전세 내거나 선적 컨테이너를 비축할 능력이 없는 소규모 소매업체들이 올해 발생한 해운위기의 타격을 견딜 수 있는 반면 월마트와 같은 대기업들은 이 문제에 돈을 쓸 수 있다는 것을 상기시켜준다.
미국에서 30년 만에 가장 빠른 속도로 상승하고 있으며 영국에서도 10년 만에 최고치를 기록하고 있는 치솟는 인플레이션은 쇼핑객들을 불안하게 만들고 있다. 미시건 대학의 소비자 심리 지수는 11월 초에 10년 만에 최저치로 떨어졌다.
지금까지의 자료에 의하면 소매업자들이 수요를 선점하기 위해 초기 거래를 계속하고 있기 때문에 쇼핑객들은 여전히 소비를 갈망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10월 미국 소매판매가 전월 대비 1.7% 증가하며 지난 3월 이후 가장 큰 폭의 증가세를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