균형: 팬데믹에서 잊혀졌습니까?

균형: 팬데믹에서 잊혀졌습니까?
최근 영국의 일부 페스티벌에서 라인업을 공개했을 때 ‘여자들은 다 어디갔어’라는 익숙한 외침이 있었다.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사람들 중 하나는 Cumbria의 Kendal Calling으로, 그의 첫 번째 행동 범위는 주로 남성이었습니다.

축제의 부커인 Emma Zillmann은 비판이 “완전히 타당했다”고 인정합니다.

균형

후방주의 “나도 같은 기분이다”라고 그녀는 말한다. “매년 이런 대화를 나눈다. 충분히 빨리 바뀌지 않는다.” 팬데믹 이전에는 50대 50 분할을 목표로 하는 키체인지(Keychange) 등 다양한 제도를 통해 성균형 페스티벌 달성 문제가 업계 의제였다. 모든 라인업.

작년에는 모든 장르의 음악에서 4,500명 이상의 음악가에 대한 세부 정보를 제공하는 새로운 무료 여성 아티스트 데이터베이스가 게시되었습니다.

그리고 Glastonbury의 Emily Eavis는 이전에 그녀의 페스티벌이 가능한 한 빨리 성 균형 잡힌 라인업을 달성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Kendal Calling의 주최측은 초기 라인업 발표가 전체 프로그램의 약 20%만을 반영한다고 강조했지만 Emma Zillmann은 변경 사항이 “상위권”에서 발생하지 않는다는 점을 인정합니다. more news

“여성과 성소수자 예술가를 밑바닥에서부터 지원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수년, 수년간의 차별을 없애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예상보다 시간이 더 오래 걸릴 것임을 기억하십시오.”

페스티벌은 전체 라인업이 공개되지 않은 채 기록적인 시간에 매진됐다.

그녀가 축제와 함께 일한 이후로 Emma’s는 여성 및 성 소수자 행위의 대표성을 2016년 약 14%에서 2019년 31%로 늘렸습니다.

그녀는 균등한 분할을 달성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그녀가 할 수 있을 때 “낮은 무대에서 더 많은 여성 연기를 왜곡”합니다.

전체 여성 라인업을 보유한 핀은 Isle of Wight 페스티벌, Kendal Calling 및 Reading 및 Leeds의 메인 무대 출연과 함께 수년간 페스티벌 단골이었습니다.

균형

그룹의 베이시스트인 Kyoko Swan은 변화가 너무 느리고 라인업이 쉽게 “구식”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해마다 라인업에서 같은 위치에 있는 같은 나이 많은 소년들입니다. 그게 누군가에게 무슨 소용이겠습니까?

“그것은 상쾌하지 않을 것이고 어떤 종류의 다양성도 도입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녀는 팬데믹 기간 동안 젠더 대화가 “잊혀졌다”고 생각합니다.

“그냥 더 많은 다양성을 가져오세요. 그것이 성별이든 유색인종이든 무엇이든 상관없습니다. 팬에게 무엇을 줄 것인지 생각해 보세요.”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축제를 예약할 때 많은 요인이 작용합니다. 이 프로세스는 회전판과 비교되었으며 특정 날짜 또는 독점 거래로 인해 라이벌 이벤트를 플레이할 수 없는 일부 행위가 있습니다. 예산도 고려해야 합니다 Keychange의 영국 프로젝트 관리자인 Maxie Gedge는 라이브 부문의 복귀를 “성 평등이 그 어느 때보다 더 고려되어야 하는 순간”으로 보았기 때문에 실망했습니다.

“팬데믹은 모두에게 일종의 리셋 버튼과도 같았습니다.”

음악 사업과 라이브 부문에 종사하는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느끼는 것은 열악한 젠더 표현의 문제가 산업 전반에 걸쳐 있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