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가스 거대 기업에 맞서 굳건히 서 있는

국제 가스 거대 기업에 맞서 굳건히 서 있는 NT Traditional Owners

전통적인 관리인들은 다윈에서 남동쪽으로 500km 떨어진 노던 테리토리의 비탈루 분지에서 시추를 원하는 가스 회사들과 계속되는 전투로

마음이 아프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포기하지 않을 것입니다.

국제 가스 거대

카지노 분양 사무엘 샌디 삼촌은 눈앞에서 불꽃이 치솟는 것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그는 충격을 받고 장면을 이해하기 위해 고군분투합니다.

그는 NITV의 Point 프로그램에 이렇게 말했습니다.

어린 시절 방문했던 노던 테리토리 가축 사육장에서 붉은 흙 나라의 밴에 앉아 있습니다.

가스 거인 Santos가 소유한 탐사 유정에서 과도한 가스를 소모하는 화염에서 맹렬한 바람과 같은 뜨거운 열기와 쉭쉭거리는 소리가 들립니다.

국제 가스 거대

사무엘 삼촌은 눈에 띄게 괴로워하며 “지금 이 나라, 우리 가족에게 미안합니다.

그는 Tanumbrini 역까지 긴 여행을 하는 많은 전통적 관리인 중 한 명입니다.

그들은 Beetaloo의 프랙킹에 대한 감정적 논쟁에서 그들의 목소리가 들리지 않는다는 두려움이 커지는 가운데 2년 전 Nurrdalinji Native

Title Aboriginal Corporation을 설립했습니다.

Santos와 Tamboran Resources의 자회사인 Sweetpea Petroleum은 노던 테리토리 정부가 2018년에 프랙킹에 대한 금지를 해제한 후 가축 사육장에서 가스를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더 많은 유정을 건설하기를 원하며, Sweetpea Petroleum은 이번 달 환경 승인을 받아 근처에서 최대 7개의 유정을 시추하고 파쇄하기 시작합니다.

두 회사 모두 NITV의 논평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훅 라인과 싱커’

Traditional Custodians는 물, 성지 및 노래에 대한 가능한 영향에 대해 걱정하고 있습니다.

사무엘 삼촌은 “아무도 와서 우리와 상의하지 않았고 아무도 우리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려주지 않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Johnny Wilson은 밤에 불길을 볼 수 있고 집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도 가스 냄새를 맡을 수 있습니다.More news

“2014년에 우리 사람들이 프래킹에 대해 처음 들었을 때 이 구멍이 빌리캔 크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구멍 하나가 전부입니다.

우리는 당신의 국가를 살펴보고 이 문서에 서명하기만 하면 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Nurrdalinji Native Title Aboriginal Corporation의

회장인 Mr Wilson.

“그들은 훅 라인과 싱커 상황인 문서에 서명하고 있다는 사실을 거의 알지 못했습니다.”

Loris Hume은 또한 그녀의 국가의 미래와 파쇄의 최종 영향에 대해 걱정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저 가스를 보면 너무 슬퍼서 울고 싶다”고 말했다.

“문제가 발생하여 가스가 새어 시골로 흘러갈까 걱정됩니다.”

로리스 이모는 오래된 농가에서 태어났고, 남은 것은 흰개미 더미 사이에서 무너져 내렸습니다.

그녀는 “여기는 특별한 곳이다.

“할아버지, 할머니와 함께 낚시를 하러 이 길로 가곤 했는데 이곳에서 돌아와서 야영을 하곤 했습니다.”

로리스 아줌마가 이곳에 돌아온 지 오랜 시간이 지났습니다. 오래된 농가는 1960년대 이후로 사용되지 않았습니다.

‘모두 연결되었습니다’
Samuel Sandy는 Elliot의 Jingili 사람으로, 물에 어떤 충격이 가해지면 신성한 노래 라인이 손상될 것이라고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