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리시아의 신화적인 푸른 불의 음료

갈리시아의 신화적인 푸른 불의 음료
켈트 전통에 뿌리를 둔 스페인 갈리시아의 불타는 퀘마다 음료는 악령을 물리친다고 믿어집니다.

Camino Santiago(St James의 길)를 따라 마지막 정류장으로 자랑스럽게 서 있는

갈리시아의

Santiago de Compostela의 장엄한 대성당은 방문객들을 매료시킵니다.

그리스도의 신임받은 사도가 팔레스타인에서 처형된 후 지하실에 안장되었다는 믿음에 싸여,

갈리시아의

수십만 명의 순례자들이 매년 유럽 전역의 다양한 지점에서 스페인 도시의 돌 거리로 걸어가는 영감을 받습니다.

그러나 갈리시아 자치 지역의 수도에 대한 명백한 기독교적 영향 외에도 고대 켈트족 유산도 지역의 문화적 구조에 밀접하게 엮여 있습니다.

Gallaeci 부족은 천년 이상 전에 이곳에 도착했으며, 무너져가는 카스트로스(켈트족의 돌 언덕 요새)의 유적이 이 지역의 완만한 녹색 언덕에 흩어져 있습니다.

백파이프와 매우 흡사한 악기인 가이타스(Gaitas)는

대성당 밖에 있는 산티아고 데 콤포스텔라의 중앙 광장은 기념품 가게에서 켈트 매듭 및 기타 상징물을 판매합니다.

속이 빈 호박에 미신에 푹 빠진 전통적인 갈리시아 알코올 펀치인 퀘이마다(queimada)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는 가마솥과 같은 도자기 냄비이며 강력한 주문을 암송하여 마시는 사람들을 정화한다고 믿어집니다.

마법 의식은 드루이드 사제처럼 옷을 입은 메이가(마녀)가 수행하는 절차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주문은 인화성이 높은 재료 혼합물에 불을 붙여 최면을 일으키며 절정에 달합니다.

토토 구인 참가자와 주변에서 악령과 악마를 상징적으로 제거하는 푸른 불꽃.

이 전통은 일반적으로 켈트족의 기원을 가지고 있다고 말하지만 일부 사람들은 그것이 스페인 역사에서 많은 시대와 영향의 요소를 취한다고 믿습니다.

갈리시아어 orujo(강한 찌꺼기 브랜디)는 어머니 지구와 갈리시아 지역의 눈물을 나타냅니다.

설탕, 말린 껍질, 브랜디는 아랍인과 무어인 시대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누가 아프리카에서 이런 종류의 맛을 가져왔습니까? 그리고 커피 콩은 스페인과 남미의 연결을 상징합니다.

주문이 완료되면 연기자는 극적으로 불타는 혼합물을 공중으로 높이 떠 올립니다.

불꽃이 타면서 그들은 껍질의 설탕, 커피 원두, 알코올을 캐러멜화하여 달콤하고 향기로운 뜨거운 음료를 만들어 참가자들 사이에서 공유합니다.

퀘마다의 첫 번째 한 모금은 악령을 쫓아내고 두 번째 모금은 정화한다고 믿어집니다.

편견의 마음, 세 번째는 영혼 안에 열정을 불러일으키는 것으로 믿어집니다.

오늘날 의식은 주로 개인 만찬회와 결혼식에서 수행되며 관광객들에게 한계를 느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예리한 눈을 가진 사람들은 도시 주변의 짧은 산책에서 신화적인 음료를 엿볼 수 있습니다. queimada 세트(전통 도자기 냄비와 서빙 컵 포함)more news

쇼윈도우 진열대에 몸을 웅크리고 앉아 주문의 액자 사본이 지역의 벽에 걸려 있습니다.